공지사항

뒤로가기
제목

모리무리 안내_메가하우스 한정판 제품 입고 딜레이에 대한건 (내용추가10월12일)

작성자 모리무리 (ip:)

작성일 2018-10-05

조회 273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 하단 도매업체의 상품을 기다리지 않고

저희는 금번 발매된 상품에 대해 별도 수급을 완료하였으며,


19일~22일경 입고완료되어 발송드릴 예정입니다.


국내 도매업체를 대신해,

지속적인 입고연기로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하며,

19일~22일 물건 입고후 안전하게 발송드릴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모리무리입니다.


추석전에, 메가하우스 한정판의 경우 7월발매 상품부터 입고가

딜레이 되고 있다는 안내를 드렸었는데요,


자세한 사항은 하기 링크를 통해 우선 기존

공지사항 확인 가능합니다.


http://morimuri.co.kr/board/free/read.html?no=10092&board_no=1


간단히 다시 설명을 드리면,

메가하우스 한정판의 경우 일본내에서는 도매유통이 없기 때문에


현재 저렴한 가격에 제공 드리고자

해외수출용을 취급하는 국내 도매업체를 통해 발주를 하고 있습니다.

(한정판에 한해서)


그 국내 도매업체가 현재

7월 메가하우스 한정판부터 입고가 딜레이되고 있는 실정입니다.


추석전에는 추석이후, 10월초에 입고된다는 안내를 받았습니다만,

지금은 10월 말 ~ 11월 초라는 회신을 하고 있습니다.


본의아니게 예약주신 고객님들께

지속적으로 입고 딜레이 안내를 드리게 되어 대단히 죄송합니다.


* 한정판의 경우 해당 국내 도애업체 이용을 샵들도 많이 하고 있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하여, 모리무리를 이용하시는 고객님들께

저희는 딜레이 안내만 드릴수 없기 때문에

하기 정책을 별도 마련하였습니다.


입고가 딜레이 되고 있는 메가하우스 한정판의 경우,


1. 취소 하신다고 하시면 위약금등은 당연히 없이 전액 환불 해드릴 예정입니다.


2. 입고때까지 기달리실 경우, 차후에 입고가 진행될시 상품대의 1~3%정도의 적립금을 추가로 드릴 예정입니다.


추석전에도 말씀드렸지만,

해당 사항은 빈번히 체크하여, 지속적으로 정보 업데이트 드릴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본의아니게 입고연기 안내로 불편을 드리게 되어 대단히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0 / 200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B

CUSTOMER CENTER

070-4842-8317

고객센터 전화연결

TIME : 오전10시~오후7시
토,일,공휴일 휴무

BANK ACCOUNT

국민은행
260201-04-204179

신한은행
110-300-588853

예금주 : 전욱한

로그인 최근본상품 상담문의 PC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