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사용후기

뒤로가기
제목

교환부터 배송까지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L****(ip:)

작성일 2017-03-11

조회 114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24일 날 받고보니 머리 부분에 사진처럼 문제가 있어서


머리에 망치맞은 듯 아무 생각이 없었고 속상했습니다..ㅠㅠ


혹시나해서 문의를 해보았는데 사진상으로 확인해주시더니


'이건 너무 티가나서 고객님께 진열하라고 할 수도 없고 제가 이렇게 받아보면 정말 속상할 거 같아요'


하시면서 교환해주시겠다고 하셨습니다.


계속 죄송하다 하시길래 제가 다 죄송했어요 ㅋㅋㅋ 쌍익사 탓인데..


그리고 바로 다음 날 반품택배 예약으로 수거를 해주셨고


기다림 끝에 새로 교환 받았습니다~


포장도 던져도 문제없을 만큼 꼼꼼히 해주셨고 교환 제품 보내주실 때 겉 비닐만 살짝 뜯어서 재차 확인하고 보내주신다 하셨었는데


겉 비닐 밑에만 살짝 뜯어서 확인해주시고 다시 새것처럼 포장해주신 거 같아요!!


하나하나 기억해주셔서 감사했고


제가 다시 확인해도 이상은 없는 거 같아 장식장 사기 전까진 개봉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자주 이용할게요 ㅠㅠ


칭찬글은 공개글로 ㅠㅠㅠ


첨부파일 20170303_162242.jpg , 20170303_162250.jpg , 20170311_154629.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모리무리

    작성일 2017-03-11

    평점 0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도색 미스, 도장불량이라는게 공정상 생기는 어쩔수 없이 생기고,
    또한 보시는분에따라 주관적인 견해가 많이 포함되는 부분이다보니 원래는 교환,반품처리가 안되는 제품입니다.
    다만 저희랑 통화하셨을때나 제품을 봤을때,
    검은색 부분 머리에 흰색 페이트가 너무 넓게 비맞은것처럼.. 번져있어
    금번은 다행히 여분도 있어 교환을 드릴수 있었네요 ^^
    새제품이기 때문에 저희가 패키지는 따로 뜯지는 않았구요~
    위아래 오픈되어 있는 블리스터를 통해 밀착으로 열심히 보고 보냈답니다~ ㅎㅎ
    저희가 보기에도 이번에는 이상없어 보였는데, 무엇보다 고개님께서 만족을 해주셔서
    다행입니다.
    제조사를 대신해 다시한번 속상한 마음을 드리게 되어 죄송하며,
    더욱 노력하는 모리무리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B

CUSTOMER CENTER

070-4842-8317

고객센터 전화연결

TIME : 오전10시~오후7시
토,일,공휴일 휴무

BANK ACCOUNT

국민은행
260201-04-204179

신한은행
110-300-588853

예금주 : 전욱한

로그인 최근본상품 상담문의 PC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