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사용후기

뒤로가기
제목

포장을 조져놨네..;친절한 응대 감사합니다.

작성자 m****(ip:)

작성일 2018-07-16

조회 117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결론 부터 말하면 상자에 데미지 먹음

사유는 배송이 거지 같아서.

하필 모르무리에서 포장시 완충용으로 넣은 신문지(?? 왜 신문지요 ??)가 한쪽이 없었음

그 한쪽이 찌그러 지면서 포장을 조짐.


하.. 이런식으로 포장할거면 걍 온라인으로 팔지 마세요.

첨부파일 KakaoTalk_20180716_195124615.jpg , KakaoTalk_20180716_195124852.jpg , KakaoTalk_20180716_195125309.jpg , KakaoTalk_20180716_195230980.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모리무리

    작성일 2018-07-16

    평점 0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박스의 심한 파손으로 인해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사진상으로 보아도 배송문제뿐만 아니라 큰 블리스터 제품의 경우 저희쪽에서 박스안에 또 여려겹의 박스를 넣어 완충을 하는데
    저희 직원의 실수로 해당 작업이 누락이 되어 버렸습니다.
    번거롭게 해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만, 다행히 새제품이 여분이 있어, 내일 새로운 제품으로 완충 튼튼히 하여 같은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다시 발송드릴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기존 제품은 저희쪽에서 반품 접수를 할 예정이며, 번거로우시겠지만 택배박스에만 다시 넣어서
    기사님이 새제품 배달시, 택배기사님깨 반품 박스 전달까지만 부탁드리겠습니다.
    다시한번, 예약물건을 받으셨을때 기쁘게 받으셔야 되는데, 심한 파손으로 인해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내일 바로 처리할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 박민환

    작성일 2018-07-18

    평점 0점  

    스팸글 솔직히 기대 안했습니다.
    약관도 그렇고 보통 택배 불량으로 안한 것은 본품 파손이 아닌이상 반품을 안받으니까요.
    포기하는 마음에 글이 험하게 올라갔는데, 친절하게 응대해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죄송한건 인정해야 하는 부분이니 글을 따로 숨기지는 않겠습니다.
    다시한번 험한말에도 친절히 응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 모리무리

    작성일 2018-07-20

    평점 0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오히려 불편을 드린쪽은 저희쪽인데 이해까지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고객님의 좋은 취미생활을 도와드릴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모리무리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 가득한 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B

CUSTOMER CENTER

070-4842-8317

고객센터 전화연결

TIME : 오전10시~오후7시
토,일,공휴일 휴무

BANK ACCOUNT

국민은행
260201-04-204179

신한은행
110-300-588853

예금주 : 전욱한

로그인 최근본상품 상담문의 PC 버전